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다시보기 ​​​​ > 미드/영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방문전, 구글검색창에서 [무제한티비] 또는 [무제한닷컴] 를 검색해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꼭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히어로즈
히어로즈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워킹데드
워킹데드
그레이 아나토미
그레이 아나토미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CSI
CSI
브레이킹 배드
브레이킹 배드
슈퍼내추럴
슈퍼내추럴
빅뱅이론
빅뱅이론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다시보기 ​​​​

작성일 16-06-13 21:47 | 댓글 37

본문



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다시보기 ​​​​
 

56

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37

1등님의 댓글

1등
잘볼게요.
답글

미드사랑님의 댓글

미드사랑
삭제댓네요 다시 올려주세요

왕겜 매니아님의 댓글

왕겜 매니아
4빠빠빠빠 뽀뽀

방구뽕뽕님의 댓글

방구뽕뽕
저녁되기전부처 새로고침하면서 기달렸었는데 ㅠㅠㅠ 드디어 올라왔군요 감사합니다
답글

홍길동님의 댓글

홍길동
새로고침 너무 자주 누르지마세요 ㅜㅜ 트래픽이 올라가서 영상보는데 버퍼링과 새창이 느리게 떠요 쿨럭 >_<

존스노우님의 댓글

존스노우
그렇게 아리아 스타크는 아편쟁이가 되어가고~~~

왕좌마니아님의 댓글

왕좌마니아
삭제됐습니다

dndn님의 댓글

dndn
국제대 군사학과 화이팅!
우리 모두 부사관임관 하자!!!
1학년 신승헌

감사님의 댓글

감사
잘봤습니다.

노원님의 댓글

노원
내 생각엔 자켄 하가의 진짜 의도는 아리아를 no one으로 만드는 것이 아닌, 아리아가 스타크 정체성을 당연히 받아들이지 않고 간절히 원하기를 바랬었던 것 같음. 그래서 자켄은 아리아의 스타크 정체성을 시도하기 위한 세 번의 시험을 함. 첫번째가 death list에 있었던 메린 트란트를 보여주는 것이었고, 두번째가 웨스테로스를 다루는 연극에서 세르세이를 연기하는 여자를 죽이게 하는 것, 세번째가 이번 화에서 A Girl is finally no one이라고 얘기해 주는 것
답글

이분말맞넼님의 댓글

이분말맞넼
연출자가 보여주려는게 딱 님말하신거 같네요~ 자켄하가의 의도 ㅎㅎㅎㅎ

Hello님의 댓글

Hello
뭔가 계속 질질끄는 이 느낌은 나만 느껴 형냐들?

아리아님의 댓글

아리아
아리아 존나 못생겼노;;
답글

이카님의 댓글

이카
원작 소설에서도 못생긴걸로 나옴. 산사가 절세 미녀로 나오는건 함정
답글

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
답글

엥?님의 댓글

엥?
산사를 떡대거인으로 생각할 정도면 댁은 얼마나 어좁이에 키가 난쟁이 똥짜루만하길래;;;;; 키큰 여자들에게 열등감 심한거 같음

ㄱㄷㄱ님의 댓글

ㄱㄷㄱ
토멘 턱 두턱 아..진심 존못에 발암유발자 새끼
답글

ㄴㄴ님의 댓글

ㄴㄴ
토멘 귀여운데 싫어하는 사람도 있군...난 토멘 너무 귀여운 귀요미던데.

ㄱㄱ님의 댓글

ㄱㄱ
9화 부터는 진도 좀 빼 줄려나?
7화 8화가 다 진도가 미적미적하네요.

블링님의 댓글

블링
짤림 ㅠㅠ

rubies612님의 댓글

rubies612
잘보고갑니다.

345342님의 댓글

345342
시즌6가 지금까지의 시리즈중에 제일 재미없네....박진감도 없고, 출연자들은 거의 까메오 수준으로 등장하고.
보다가 꾸벅꾸벅 조는 시즌은 이번이 처음.

무엇보다....이번 시즌은 야한 장면도 거의 없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zz님의 댓글

zz
야동이나봐라

미드사랑님의 댓글

미드사랑
잘렷네요~ 다시올려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먹보님의 댓글

먹보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

쑴릴님의 댓글

쑴릴
지지직 하는 잡음이 들리네요 .. 저만 그런가요?

앙~기모찡~님의 댓글

앙~기모찡~
아리아 졸귀ㅋㅋㅋ 이제 아리아 그만좀 괴롭혀라 ㅠㅠ
용엄마는 오늘 2초 나왔네ㅋㅋㅋㅋ 존스노우,산사 궁금하다~

9화님의 댓글

9화
9화 언제 뜨나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9화좀 올려주세요

9화ㅠㅠㅠ님의 댓글

9화ㅠㅠㅠ
9 화는 왜안올라올까요 ㅠㅠ

9화님의 댓글

9화
9화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왜 아직 안 올라올까요 ㅠㅠㅠㅠㅠㅠ

9화 완전 영화라하던데님의 댓글

9화 완전 영화라하던데
언제  올라와요 ㅂㄷㅂㄷ 제발  빨 리  올려주세요 올려주시는분  사랑합니다

rubies612님의 댓글

rubies612
질보고갑니다.

ㅅ님의 댓글

으헝 안나와요 ㅠㅠㅠ

왜님의 댓글

왜이렇게 버퍼링이 걸리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십초보고 멈추고 십초보고 멈추고..............어떻게 해야하죠....
..바툴이 조금 다운될때까지도 기다렷는데 그거 다 기다려도 자꾸 끊겨요ㅜㅜㅜㅜㅜㅜ
어떻게해야하죠,,,피시방에서 이거보려고 지금 네시간째인데 한편반째보고있음..........

미드/영드 목록

Total 62
미드/영드 목록
번호 제목 날짜 꿀잼 노잼
62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완) 링크 09-12 0 0
61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링크 09-12 0 0
60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8화 링크 09-12 0 0
59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7화 링크 09-12 0 0
58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6화 링크 09-12 0 0
57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5화 링크 09-12 0 0
56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4화 링크 09-12 0 0
55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3화 링크 09-12 0 0
54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2화 링크 09-12 0 0
53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3 1화 링크 09-12 0 0
52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2 10화(완) 링크 09-12 0 0
51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2 9화 링크 09-12 0 0
50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2 8화 링크 09-12 0 0
49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2 7화 링크 09-12 0 0
48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2 6화 링크 09-12 0 0
게시물 검색

mujehan.com is absolutely legal and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mujehan.com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er linked 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hosters.
상단으로

Copyright © mujehan.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