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5 6화 다시보기 > 미드/영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방문전, 구글검색창에서 [무제한티비] 또는 [무제한닷컴] 를 검색해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꼭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브레이킹 배드
브레이킹 배드
빅뱅이론
빅뱅이론
슈퍼내추럴
슈퍼내추럴
히어로즈
히어로즈
CSI
CSI
그레이 아나토미
그레이 아나토미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워킹데드
워킹데드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5 6화 다시보기

작성일 15-05-19 01:19 | 조회 107,632 | 댓글 62

본문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 6
평점 9.2 / 10

스크린 금요일 23:00
미국드라마
미국
2016.04.29~2016.07.01 방송종료
데이비드 베니오프 (기획) 외 3명, D.B. 웨이스 (극본) 외 1명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드라마화한 작품.


왕좌의 게임 시즌5 6화 다시보기

 


276

4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62

허거덩님의 댓글

허거덩
잘 보고 있기는 하지만.. 스토리가 진짜 shit 이네요!!!
아놔.. 열받아..............................
안돼!!! 산사!!!! 이 더러운 벌래색기.... 으..............................

사룬드님의 댓글

사룬드
아이폰으로 보는데 소리가 나왔다 안나왔다 하는데 방법이 없나요??
답글

기네스님의 댓글

기네스
컴퓨터로 바꾸세요.

아린님의 댓글

아린
잘보고 갑니다~~~~~

구닌님의 댓글

구닌
잘보고갑니다 ㅎㅎ

한글이조앙님의 댓글

한글이조앙
왜 자막이 안보일까요?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지난편 보여주는 부분은 자막이 없습니다~ 본편들어가면 자막나옵니다.
무제한티비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므님의 댓글

ㅎ므
정말 올려주시는거 감사한데 요즘 보는 영화마다  엄청 끊기네요... 기다려놓고 다시봐도 안됨 ㅠㅠ

성난토끼님의 댓글

성난토끼
노잼에 클릭한건 누구냐? ㅋㅋㅋ

ㅁ24님의 댓글

ㅁ24
the video could not be loaded~~~ 이런 식으로 뜨면서 영상이 안 나오네요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글

강철걸상님의 댓글

강철걸상
크롬을 쓰세요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먼저 브라우저 다 닫으시고 다시 무제한티비 접속해서 다시 플레이해보세요!
안되시면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시고, 브라우저 업데이트 및 어도비 플레시 업데이트 해보세요!
자세한 영상 재생 방법은 요청게시판에 있습니다.

dffsd님의 댓글

dffsd
와 정말 잘 보고 갑니다~

먹보님의 댓글

먹보
재밌게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종달새님의 댓글

종달새
드라마가 너무 사실적임.... 그래서 맘이 아프다... 산사 지못미... 베일리쉬의 줄타기는 오늘도  지속되고 세르세이 라니스터의 무능함도  역시나군요... 타이윈이 이룩한 라니스터의 가업이 무너지내요...

사과는과일님의 댓글

사과는과일
전체 화면 은 어케봄?

쉣님의 댓글

재밌게 보고 있긴하지만 스토리가 참 젖같네요 역겹네

이브님의 댓글

이브
산사 불쌍해 아 ㅠㅠㅠㅠㅠㅠㅠ짜증난다 미친새끼

콩님의 댓글

이거만 동영상이 안나와요ㅠㅠ
답글

dd님의 댓글

dd
크롬으로 켜서 보면 나와요ㅠ 저도 이거만 안나와서 크롬깔고 봤따능

산사찡...님의 댓글

산사찡...
이리 휘둘리고 저리 휘둘리고 동네북 인생..

아리아님의 댓글

아리아
7화는 몇시에 나올까용?

dfs님의 댓글

dfs
나진짜 제발...7화보고시ㅏㅍ어서 암걸릴꺼같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7화ㅓ  ... 기다리거이써요 ㅠㅠ

ㅇㅇ님의 댓글

ㅇㅇ
7화좀 올려주세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거덩님의 댓글

허거덩
매주마다 월요일에 올려주시던데.. ㅠㅜ
이번에는 왜 늦는건지 몰라용~ 흑흑

거산사불쌍님의 댓글

거산사불쌍
테온이 그때 아버지만 잘 설득했었어도..

ㅎ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ㅎ
7화기다리고있어요 ㅜㅜㅜ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7화 곧 업데이트예정입니다.
오래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답글

제발님의 댓글

제발
빨리 올려주세요 ㅠㅠ현기증난단말이에요
답글

땡큐맨님의 댓글

땡큐맨
항상 수고하십니당
감사합니다

dbfkddmlqjqtk님의 댓글

dbfkddmlqjqtk
정말 정말 모든프로 잘보고 있습니다,,,
더워지는 날에..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ㅠㅠ님의 댓글

ㅠㅠ
컨텐츠가 삭제되었나봐요 안나오네요 ㅠㅠ

제발님의 댓글

제발
삭제됐나봐요 영상이 안나오네요 ㅠㅠ

190님의 댓글

190
다 잘나오다 이거만 크롬 써도 안나오네여 ;-;

ㅠㅠ님의 댓글

ㅠㅠ
짤렷나봐요 ㅠㅠ 부탁해요 다시쫌

미듀님의 댓글

미듀
다세 업로드 부탁드려요 ㅠㅠ

ㅠㅡㅠ님의 댓글

ㅠㅡㅠ
짤렸어요 ㅠ

rr님의 댓글

rr
6화부터 완결까지 다 짤렸네요ㅜㅜ 다시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쯤님의 댓글

언제쯤
다시 업로드될까요? 6화부터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 ! _ ! )

Dee님의 댓글

Dee
제발 제발 제발 다시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
다 나오는데.. 6,7만 안나와요ㅠㅠㅠㅠㅠㅠ

ㅠㅠ제발님의 댓글

ㅠㅠ제발
다시보게해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추억한장님의 댓글

추억한장
영상 지워졌나보네요 안나옵니다 업뎃좀 ㅠㅠ

유리상님의 댓글

유리상
영상이 지워졌는가본데 다시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육식매니아님의 댓글

육식매니아
이거 다시 올려주세요~~지워졌나봐요. 어떻게 해도 안나오네요 ㅠㅠ

adsf님의 댓글

adsf
지워졌어요ㅜㅜ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무제한티비입니다.
해당영상 교체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d님의 댓글

Ted
수고많으십니다.시즌5 6편부터 복구요청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안녕하세요, 무제한티비입니다.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체크했을때 다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몇번 새로고침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시에 여러 명 감상하실때는 연결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ed님의 댓글

Ted
수고많으십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5 6편부터 10편까지 복구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안녕하세요, 무제한티비입니다.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체크했을때 다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몇번 새로고침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시에 여러 명 감상하실때는 연결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6화부터 재업부탁합니다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안녕하세요, 무제한티비입니다.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체크했을때 다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몇번 새로고침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시에 여러 명 감상하실때는 연결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j님의 댓글

jj
재생하면  바이러스 17개가 걸렸다고  난리난리..
ㅠㅠ

비바님의 댓글

비바
이건 영상을 보라는건지 광고를 보라는건지!ㅉㅉ

쏭쏭님의 댓글

쏭쏭
짤렸대요.....ㅠㅅㅠ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안녕하세요. 무제한티비입니다.
다시 확인했지만 영상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플레이시켜보시거나 브라우저 업데이트, 어도비 플래시를 업데이트하시고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무제한티비님의 댓글

무제한티비
안녕하세요, 무제한티비입니다.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체크했을때 다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몇번 새로고침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시에 여러 명 감상하실때는 연결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드/영드 목록

Total 6

가장 야한 폰팅 060-607-7677

국내최대 성인BJ, Live성방의 지존 - 나초TV

1+3 비아그라 대박이벤트

미드/영드 목록
번호 제목 날짜 조회 꿀잼 노잼
6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10화(완) 다시보기 ​​​​ 댓글63 링크 06-27 63175 59 15
5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9화 다시보기 ​​​​ 댓글73 링크 06-20 58276 76 8
4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다시보기 ​​​​ 댓글37 링크 06-13 57452 56 8
3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7화 다시보기 ​​​​ 댓글35 링크 06-06 54483 62 16
2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6화 다시보기 ​​​​ 댓글63 링크 05-30 67906 59 10
1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6 5화 다시보기 ​​​ 댓글57 링크 05-23 65716 55 9
게시물 검색

mujehan.tv is absolutely legal and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mujehan.tv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er linked 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hosters.
상단으로

Copyright © mujehan.tv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